부산 5성급 호텔 추천 top5 (23년 최신)

부산 5성급 호텔 추천 top5 알려드리겠습니다. 부산 5성급 호텔은 롯데 호텔 부산, 그랜드 조선 등 이름만 들어도 유명한 호텔과 최근에 오픈한 부산의 랜드마크 초고층 호텔 시그니엘이 있습니다.  그 외에도 파라다이스 호텔과 파크 하얏트 호텔도 5성급 호텔로 알려져 있습니다.

같은 5성급이지만 호텔마다 바다 전망이 좋은 호텔, 중심지에 있는 호텔, 이국적인 분위기의 호텔 등 특징이 다 다른데요.  위치, 편의 시설, 전반적인 요소를 고려하여 부산 5성급 호텔 추천해 드리고 각 호텔의 장단점 및 최저가 예약 사이트도 알려드리겠습니다.

 

부산 5성급 호텔 추천 top5

롯데 호텔 부산

롯데 호텔 부산은 부산의 번화가인 서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롯데 호텔에서 운영하는 만큼 레스토랑이나 조식, 룸서비스의 만족도가 높은 호텔입니다.

부산 5성급 호텔 추천 - 롯데 호텔
롯데 호텔 부산

장점: 부산의 명동으로 불리는 서면 지역의 유일한 5성급 호텔, 해변보다 부산의 도심을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 백화점과 연결되어 있고 주변 유명 장소 접근이 용이함. 지하철 서면역과 연결되어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 매우 편함. 방이 넓은 편. KTX 부산역까지 짐을 들어주는 서비스도 있음.

단점: 연식이 있는 호텔이라 올드 한 느낌이 있음(최근 단계적 리모델링 중). 클래식한 분위기를 좋아하는 분들은 선호, 호텔에서 부산 바닷가를 볼 수 없음. 모든 방이 시티뷰.

최저가 예약 바로가기 

시그니엘 부산

시그니엘 부산은 해운대 중심에 위치한 초고층  5성급 호텔로 부산의 랜드마크 호텔이라는 명성에 맞게 큰 규모에 걸맞은 서비스, 퀄리티를 자랑하는 호텔입니다. 씨뷰가 아름다워 호캉스를 즐기기 좋은 곳 중 하나입니다.

부산 5성급 호텔 추천 - 시그니엘 부산
시그니엘 부산

장점: 해운대를 바로 조망할 수 있는 오션뷰. 전망이 탁 트여 타 호텔보다 넓은 느낌. 연인, 가족과 호캉스로 즐기기 좋음. 신규 호텔이라 객실 컨디션이 뛰어남. 실내 수영장과 야외 인피니티 풀 만족도가 높음. 고급 어메니티. 초호화 럭셔리 호텔.

단점: 가격이 비싸다는 게 단점 , 조식이 별로라는 평이 있음. 아침 조식 대기가 김.

최저가 예약 바로가기

그랜드 조선 부산

 


그랜드 조선 부산 호텔은 해운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2022년 호텔 리모델링을 완료해 객실, 로비 인테리어가 세련되고 시설이 최신식으로 되어있습니다. 호텔 조식 만족도가 높음.

부산 5성급 호텔 추천_그랜드 조선
그랜드 조선

장점: 수영장이 투숙객 무료 시간 무제한 이용 가능. 해운대 오션뷰 선택 가능. 조식 만족도가 높음. 키즈 전용 객실이 있어 가족단위 이용객들이 많음. 해운대 해변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 해변을 이용하기 편리함.

단점: 좁은 주차장 입구 때문에 운전이 미숙한 분들은 조심해야 함 . 엘리베이터가 느림. 리모델링으로 인해 객실 구조가 애매하다는 평이 있음.

최저가 예약 바로가기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

해운대 바다 최상의 위치에서 오션뷰를 즐길 수 있는 호텔입니다. 입지가 좋아 만족도가 높고 타 호텔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야외 온천 씨메르를 가기 위해 이 호텔을 선택하는 사람들이 있을 정도로 인기가 있는 호텔입니다.

부산 5성급 호텔 추천 -파라다이스 호텔
파라다이스 호텔

장점: 야외풀 외에 야외 온천인 씨메르가 있음. 해운대 최고의 입지. 키즈 라운지가 있어 아이들과 호캉스 하기 좋음. 초대형 키즈테마 체험 월드가 있음.

단점: 주차장 진입로가 좁음. 연식이 있는 호텔이라 오래된 느낌이 있음.

최저가 예약 바로가기

파크 하얏트 부산

 


파크 하얏트 부산은 객실에서 보이는 광안대교 뷰가 아름다워 SNS에 많이 등장하는 호텔입니다. 호텔 바로 앞에 요트 선박장이 있어 요트 투어가 가능하고 VIP 투숙객이 많이 묵는 호텔이라 서비스 퀄리티가 훌륭함. 밤에 아름답게 불 켜진 광안대교를 객실에서 볼 수 있는 호텔입니다.

부산 5성급 호텔 추천-파크 하얏트 부산
파크 하얏트 부산

장점: 좋은 위치와 전망. 뷰 하나는 최고.  보안이 철저한 편. 오션뷰를 즐기며 사우나와 스파를 즐길 수 있음. 방이 넓은 편. 조식 만족도 높음. 호텔 앞에 요트 선박장이 있어 마치 해외에 온 듯한 이국적인 느낌이 드는 호텔.

단점: 객실 이동 경로가 불편함. 수영장이 작은 편. 해수욕장을 이용하기 불편함. 위치가 애매함

최저가 예약 바로가기

이상 부산 5성급 호텔 추천 top5  장점과 단점 최저가 예약 사이트까지 알려드렸는데요. 현재 진행하고 있는 프로모션이나 이벤트가 많아 보다 저렴한 가격에 예약이 가능합니다. 부산 여행을 계획 중인 분들이시라면 위에 말씀드린 5개의 호텔을 선택하셔서 즐거운 여행을 하시길 바랍니다.

FAQ

부산 5성급 호텔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5성급 호텔 기준은 숙박 시설의 품질, 편의 시설의 품질, 편의 시설의 범위, 서비스 수준, 식사 옵션 등이 호텔 등급 기준에 들어갑니다.

5성급 호텔 시설은 투숙객이 아니어도 이용 가능한가요?

호텔마다 다르지만 호텔 레스토랑의 경우 비투숙객의 입장 및 식사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일부 레스토랑이나 수영장의 경우 호텔 투숙객 전용으로 이용이 가능하기도 합니다.
미리 호텔에 확인을 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

부산 가성비 호텔 top 5 (2023년 최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