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호캉스 추천 5성급 호텔 top5

서울 호캉스 추천 5성급 호텔 중 후기 평점과 만족도가 높은 호텔 top5를 엄선해서 골랐습니다. 서울 호캉스 추천 호텔 기준은 부대시설과 편의시설이 잘 갖춰져 있어 호텔 안에서 즐길 거리가 많고 모든 것이 해결 가능한 호텔입니다. 직접 가보고 후기와 평점으로 검증된 5성급 서울 호캉스 호텔 추천 top5 리스트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서울 호캉스 추천 호텔
서울 호캉스 추천 호텔

호캉스 추천 서울 5성급 호텔 top5


시그니엘 서울(SIGNIEL SEOUL)

잠실 롯데타워 안에 있는 최고층에 위치한 최고급 호텔인 시그니엘 서울입니다. 롯데타워 안에 76층에서 101층에 호텔이 위치해 있습니다. 초고층에 위치해 있는 만큼 전망대에 온 듯한 느낌과 한강이 한눈에 보이는 뷰가 특징인 호텔입니다.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 모든 호텔 시설이 최신식이고 깨끗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시그니엘 서울 호텔의 경우 로맨틱한 분위기로 가족 호캉스 보단 커플 호캉스에 적합한 호텔입니다.

로비, 객실, 욕실, 라운지 모두 뷰를 감상할 수 있어 뷰 만으로도 서울 호캉스 호텔 만족도가 높은 호텔입니다.

  • 주소: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300
  • 공식 홈페이지 바로 가기
  • 연락처:02-3213-1000
  • 1박 요금: 그랜드 디럭스 더블룸 774,400원 / 프리미어 더블룸 834,900원

호텔 객실 사진 보기/ 최저가 예약 바로 가기

tip: 시그니엘 서울의 경우 기본 룸을 예약하셔도 라운지 입장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넓은 룸을 예약하지 않으셔도 라운지와 고층뷰를 모두 즐길 수 있습니다. 라운지에서는 시간마다 음료와 케이크, 와인등이 제공됩니다. 조식 메뉴도 다양하고 만족도가 높아 조식이 포함된 상품을 예약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추가 요금을 내시면 욕실에서도 뷰를 보실 수 있는 옵션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장점: 고층 뷰와 최첨단 시설, 가격에 걸맞는 서비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침구가 편하다는 평이 많음

단점:가격이 비쌈

 

서울 신라호텔(The Shilla Seoul)

서울 호캉스 추천 호텔 중 하나는 서울 장충동에 위치한 서울 신라호텔입니다. 호텔 레스토랑의 맛은 어느 정도 상향 평준화되어 있지만 높은 퀄리티의 서비스와 더불어 맛까지 완벽한 레스토랑을 찾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신라호텔의 경우 맛으로도 인정을 받은 중식, 일실, 한식, 프렌치, 뷔페 등의 레스토랑이 있어 식사 선택의 폭이 넓고 라운지와 바에서는 다양한 음료나 주류 애프터눈 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사우나와 스파 시설이 굉장히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호텔 내에 조성된 산책길이 있으며 야외수영장 어반 아일랜드에서는 카바나 온수풀과 자쿠지가 있어 아이와 함께 수영을 즐기기 좋습니다.

각 객실에서 영빈관과 남산을 볼 수 있어 뷰 만족도가 높은 호텔 중 하나입니다.

밖에 나가지 않아도 최고급 레스토랑과 카페를 즐기며 힐링이 가능한 호캉스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 주소: 서울 중구 동호로 249
  • 공식 홈페이지 바로 가기
  • 연락처: 02-2233-3131
  • 1박 요금: 디럭스 더블룸 473,000원/ 그랜드 코너 디럭스룸 594,000원

호텔 객실 사진 보기/ 최저가 예약 바로 가기

Tip: 신라호텔 호캉스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팁은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 입장할 수 있는 객실을 예약하시는 것입니다.  이그제큐티브 룸이나 스위트룸으로 예약을 하시면 라운지에 입장이 가능합니다. 신라호텔 라운지에서는 시간대 별로 조식, 애프터눈 티, 해피아워에 다양한 주류와 음식이 제공됩니다. 양과 퀄리티도 높아 먹는 것에 중점을 둔 호캉스를 계획하시는 분들이라면 만족도가 높은 호텔이 되실 것입니다.

장점: 객실의 크기가 다른 호텔에 비해 넓은 편, 침실과 욕실의 인테리어가 고급스러운 편

단점: 라운지 입장이 불가능한 일반룸을 예약할 경우 사우나와 수영장만 이용이 가능해 만족도가 떨어질 수 있음

 

포시즌스 호텔 서울(Four Seasons Seoul)

포시즌스 서울 호텔은 아이와 함께 즐기기 좋은 서울 호캉스 추천 호텔입니다.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패키지들이 시즌별로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어 아이들과 함께 호캉스를 계획하시는 분들이 선택의 폭이 넓다는 장점이 있는 호텔입니다.

반려동물과 동반할 수 있는 특급호텔 수는 많지 않습니다. 포시즌스 서울 호텔은 반려동물과 함께 호캉스가 가능하며 강아지 간식이나 장난감을 제공해 주는 패키지도 있습니다. 광화문에 위치해있어 서울 관광을 하는  외국인 분들에게 추천하는 서울 5성급 호텔입니다. 포시즌스 서울의 경우 글로벌 브랜드 호텔인 만큼 외국인 응대에 최적화되어있습니다.

룸 인테리어의 경우 한국 전통적인 느낌과 모던한 느낌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있습니다. 조식 부풰의 퀄리티가 뛰어나다는 평이 많으며 국내 피트니스센터 중 손에 꼽힐 정도의 기구와 환경이 조성되어 있습니다.

호텔 객실 사진 보기/ 최저가 예약 바로 가기

Tip: 시즌별로 패키지가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어 예약을 하시기 전에 어떤 프로모션을 진행하는지 알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다른 호텔에 비해 반려 동물이나 키즈 패키지 상품이 많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장점: 서울 중심지에 위치해 있어 주변 관광지의 접근성이 좋음, 객실 공간이 넉넉한 편, 만족도 높은 서비스

단점: 호텔 레스토랑에 대한 만족도가 떨어짐, 비싼 가격, 룸서비스를 시키면 오래걸린다는 평이 있음

 

비스타 워커힐 서울(Vista Walkerhill Seoul)


비스타 워커힐 서울은 아차산과 한강 사이에 위치해 있는 호텔입니다. 위치가 산속에 위치해 있어 도심을 떠나 힐링 호캉스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적합한 호텔입니다. 객실에서 한강을 한눈에 볼 수 있어 뷰가 멋진 호텔 중 하나입니다. 한강뷰를 보면서 가성비 좋은 호캉스 즐기실 수 있습니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 호텔에는 보타닉 가든 ‘skyard’가 있습니다. 조경이 멋진 보타닉 가든에서 서울의 명소를 한눈에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노천 족욕을 할 수 있는 곳이 마련되어 있어 야외에서 노천 족욕을 하며 한강을 바라보며 힐링 호캉스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객실 퀄리티가 높고 깔끔하고 모던한 화이트 인테리어 덕분에 파티룸으로도 인기가 좋은 호텔입니다. 스파가 포함된 객실, 한강뷰 객실 등 객실을 고를 수 있는 선택권이 넓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호텔 객실 사진 보기/ 최저가 예약 바로가기

tip: 룸 등급에 관계없이 투숙객 모두 Skyard 이용이 가능합니다. 밤에 올라가면 롯데월드 타워가 보이는 야경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비교적 저렴한 룸을 예약하시고 skyard를 이용하신다면 가성비 좋게 호텔의 장점을 다 이용할 수 있습다.

장점: 워커힐 호텔과 연결되어 있어 다양한 볼거리와 이용시설이 많음, 자연과 조화로운 분위기와 산책로가 아름다움

단점: 조식이 동일 레벨의 타 호텔에 대비 별로라는 평, 호텔 바의 음료가 가격 대비 맛이 떨어짐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Vanyan Tree Clun & Spa Seoul)

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 그룹의 도심형 리조트입니다.  가족단위 아이 동반 서울 호캉스 추천 호텔중 하나인데요. 아이와 함께하는 호캉스를 계획하시는 분들에게 가장 알맞은 호텔입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특징 중 하나는 릴렉세이션 풀이 있는 객실이 있다는 점입니다. 또 아이들과 함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키즈클럽, 유모차 대여 가능, 실내수영장, 실외 수영장, 피트니스센터, 스파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남산 근처에 위치해 있어 남산타워 뷰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의 접근성이 좋으며 명동거리도 가까이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호텔이 도로와 떨어져 있어 도심에서 조용한 느낌을 느낄 수 있는 호텔입니다.

야외에 레스토랑과 바가 있어 이국적인 느낌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호텔입니다.

  • 주소: 서울특별시 중구 장충단로 60
  • 공식 홈페이지 바로 가기
  • 연락처: 02-2250-8000
  • 1박 요금: 반얀 풀 디럭스 607,750원/ 반얀 스위트룸 693,000원

호텔 객실 사진 보기/ 최저가 예약 바로 가기

tip: 객실 내 스파가 된다는 점이 다른 호텔과 가장 차별화가 된 점이므로 스파가 가능한 객실을 예약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결혼기념일이나 생일의 경우 와인과 꽃을 제공해 줍니다.

장점: 스파 퀄리티가 훌륭함, 룸 안에 풀이 있어 프라이빗하게 수영을 즐길 수 있음

단점: 객실 내 스파가 있어 방이 습하다는 평이 있음, 주차장이 협소하고 지하 주차장과 연결이 되어있지 않아 불편함

 

FAQ


1. 호텔을 고를 때 고려해야 할 편의시설은 무엇인가요?

개인 취향에 따라 다릅니다. 사람들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몇 가지 일반적인 편의 시설로는 무료 Wi-Fi, 무료 아침 식사, 수영장, 피트니스센터, 구내 주차장, 룸서비스 및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2. 호텔 숙박 예산 범위 설정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1박당 특정 가격 범위와 같이 원하는 예산 범위를 찾아 적절한 호텔 옵션을 좁히면 비교가 가능합니다.

3. 특정 식단 요구 사항이나 개인 요구사항이 있을 경우는?

식이 제한이나 선호 사항(예: 채식주의자, 비건, 글루텐 프리)이 있는 경우 가능한 식사 옵션이나 특별 준비를 위해 미리 말씀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이가 있는 경우 침대 가드 설치 등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단, 호텔마다 가능한 옵션들이 다르니 미리 알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상 서울 호캉스 추천 5성급 호텔 top5 를 알려드렸습니다. 호텔별로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호텔, 연인 호캉스 호텔, 파티하기 좋은 호텔 등 호텔 특징을 알려드렸는데요. 여행 목적에 맞는 호텔을 선택하길 바랍니다.

▶ 함께 보면 좋은 글 ◀

서울 5성급 호텔 순위 추천 top10

호텔 등급 기준 확인 방법 5성급 부터 1성급

부산 5성급 호텔 추천 top5 (23년 최신)